[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현대차증권은 주식, ETF(상장지수펀드), 펀드, 연금에 투자할 수 있는 '플러스금융상품권'을 4%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플러스금융상품권은 국내·해외주식, 펀드, IRP(개인형퇴직연금)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현대차증권의 온라인 금융상품권 서비스다. 구매한 상품권을 현대차증권의 MTS ‘내일’에 등록하면 해당 금액만큼 금융상품에 즉시 투자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차증권 계좌를 보유한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MTS에서 월 최대 50만원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1인 당 1주일에 2매(최대 10만원)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 IRP·연금저축펀드에 투자하면 기존 연금 세제 혜택 13.2%(최대 16.5%)에 더해 4%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는 게 현대차증권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금융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에 친숙한 MZ세대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투자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