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의 공식수입원 ㈜카네가 2025년 골프계를 강타한 제로토크 퍼터 열풍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기존에 선보인 말렛형 제로토크 퍼터 3종에 이어 최초로 블레이드형 제로토크 퍼터 'Hellcat(헬캣)'을 18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PXG 헬캣 제로토크 퍼터는 특수 소재인 MIM(Metal Injection Modeled) 303 스테인레스 스틸을 사용해 제작되었다. 소재 본연의 컬러를 살린 세련된 디자인과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가 조화를 이루며 골프 애호가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클래식한 블레이드 형태에 PXG만의 첨단 기술을 접목시킨 헬캣은 골프 퍼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PXG 제로토크 퍼터 시리즈의 핵심 기술인 독자적인 S 호젤 디자인이 적용되어, 샤프트축을 무게중심 바로 위에 위치시키는 토-업 밸런스 포인트를 구현했다.
이러한 설계는 스트로크 시 비틀림을 최소화하여 안정적인 퍼팅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스퀘어 페이스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골퍼들에게 획기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퍼팅 시 가장 중요한 일관성과 정확성을 높여주는 이 기술은 PXG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또한 PXG 퍼터의 핵심 기술인 피라미드 패턴 페이스 디자인이 적용되어 골프공 딤플과의 일관된 상호작용을 통해 임팩트 시 정확한 방향성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한다. 촘촘한 간격으로 설계된 이 패턴은 볼 컨트롤의 정밀도를 한층 높여준다.
PXG는 골퍼 개개인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라이각과 로프트각 조정 기능도 탑재했다. 이를 통해 골퍼들은 자신의 스윙 특성과 선호도에 맞게 퍼터를 세팅할 수 있어 최적의 퍼팅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클래식한 블레이드 디자인에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PXG 헬캣 제로토크 퍼터는 전통과 혁신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2025년 그린 위에서 새로운 퍼팅 혁명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