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베이비몬스터'의 신곡 '핫 소스(HOT SAUC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24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1일 공개 이후 23일 만인 이날 오전 3시 5분께 1억뷰를 넘었다.
'핫 소스'는 1980년대 올드스쿨 힙합을 재해석한 댄스곡이다. 경쾌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에 얹힌 후렴구가 중독성을 선사한다.
여기에 멤버들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 비트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래핑이 귀를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는 컬러풀한 그래픽 디자인과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으로 생동감을 더했다.
1980년대 힙합 스타일링을 개성 넘치게 소화한 멤버들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올라 화제가 됐다.
베이비몬스터는 '핫 소스'를 포함해 11편의 1억뷰 이상 영상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971만명이 넘는다.
베이비몬스터는 전 세계 20개 도시에서 32회에 걸쳐 첫 월드투어 '헬로 몬스터즈(HELLO MONSTERS)'를 열고 있다.
다음 달부터 토론토, 로즈먼트, 애틀랜타, 포트워스, 오클랜드, 시애틀 등 북미 지역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