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이탈리아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서울 이태원 프로세스에서 글로벌 캠페인 '라이프 이즈 쥬시어'(LIFE IS JUICIER)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산펠레그리노는 국내 최초로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산펠레그리노 이탈리안 스파클링 드링크'와 함께 삶의 풍미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비자와 직접 공유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이탈리아 특유의 감성과 시트러스의 싱그러움이 일상을 가득 채운다는 의미를 담아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해변 마을을 옮겨 놓은 듯한 콘셉트로 구성된다.
공간 내부에는 △칵테일 바 & 클래스 △키링 DIY 이벤트 △럭키드로우 △감성 포토존 및 포토엽서 만들기 등 이탈리아의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돼 있다. 또 방문객은 SNS 인증 시 산펠레그리노 이탈리안 스파클링 드링크 제품을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와 현장 제품 구매 시 즉석 경품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산펠레그리노는 다양한 F&B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메뉴를 선보이며 산펠레그리노 이탈리안 스파클링 드링크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시아 50 베스트 바 4곳(바 참·르챔버·앨리스 청담·소코바)와 함께 산펠레그리노 이탈리안 스파클링 드링크를 베이스로 한 10종의 시그니처 칵테일 메뉴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국내 정상급 바텐더들이 직접 진행하는 게스트 바텐딩 프로그램과 DJ 부스 운영이 함께 진행돼 저녁 시간대에도 해당 제품의 감각적인 무드를 즐길 수 있다.
또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파티세리 후르츠'와의 협업을 통해 해당 제품의 네 가지 맛을 담은 과일 모양의 무스케이크와 올 여름 처음 선보이는 멜로그라노 & 아란시아(석류 & 오렌지) 맛을 모티브로 한 신규 디저트를 기획했다. 커피 전문 브랜드 이코복스커피와 산펠레그리노 이탈리안 스파클링 드링크를 모티브로 개발한 한정판 레몬 티라미수 디저트를 선보인다.
미쉘 추아 산펠레그리노 아시아 & 재팬의 브랜드 & 디지털 매니저 "무더운 여름 바쁜 일상 속 산펠레그리노 이탈리안 스파클링 드링크가 일상에 생기를 더하고,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는 작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