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수도권 서부 고속도로 휴게소 7곳서 고객감사행사 진행

뉴시스

입력 2025.07.25 10:29

수정 2025.07.25 10:29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 마련 지역 특색 살린 대표 맛집과 이색 간식도 즐거움↑
[고양=뉴시스]
[고양=뉴시스]
[고양=뉴시스] 송주현 기자 =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역 내 고속도로 휴게소 7곳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회복된 여행 수요에 맞춰 고속도로 휴게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수도권 서부지역 주요 고속도로 7개 휴게소(안산, 시흥, 매송(서울·목포), 화성(서울·목포), 평택)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가장 눈에 띄는 행사는 바로 빙과류 증정 행사다.

30일부터 8월1일까지 3일간, 해당 휴게소 내 모든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빙과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구매 영수증을 휴게소 내 편의점 등에 제시하면 된다.

총 1000여 명의 고객에게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간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휴게소별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시흥하늘휴게소에서는 'QR스탬프 투어', 매송(목포)휴게소에서는 버스킹 공연, 평택휴게소에서는 룰렛 이벤트가 운영된다.

[고양=뉴시스] 시흥하늘휴게소에서 진행되는 'QR스탬프 투어'.(사진=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제공)photo@newsis.com
[고양=뉴시스] 시흥하늘휴게소에서 진행되는 'QR스탬프 투어'.(사진=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제공)photo@newsis.com
수도권본부는 고객들이 지역의 특색 있는 맛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지자체가 인증한 지역 대표 맛집을 휴게소에 유치하고 있다.

본점과 동일한 메뉴와 식재료, 조리법, 인테리어까지 구현해 멀리 가지 않아도 본점의 맛을 고속도로에서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휴게소 음식 FESTA 장려상을 수상한 '안산휴게소 보자기 비빔밥' 등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다.

유명 브랜드 신발 모양을 본뜬 '시흥하늘휴게소 클로기빵', 벨기에식 감자튀김 '매송(목포)휴게소 브뤼쉘 프라이', 경기미를 활용한 신개념 간식 '안산휴게소 팝코야끼' 등 먹는 재미까지 더한 색다른 간식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허노윤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장은 "고객 감사 이벤트가 무더위를 식히는 작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맛있는 음식과 다채로운 행사로 휴게소가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변화와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ti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