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프리미엄 디자인과 함께 비거리, 관용성, 그리고 일관성까지 겸비한 상급자용 에이펙스 Ai150 아이언을 국내 시장에 전격 출시하며 에이펙스 라인업을 완성했다. 앞서 선보인 에이펙스 Ai200과 Ai300 아이언에 이어 상급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이번 신제품은 한 차원 높은 퍼포먼스를 약속했다.
에이펙스 Ai150 아이언은 PGA 투어 캘러웨이 팀 소속 선수들의 #1 아이언 모델인 에이펙스 TCB를 기반으로 디자인된 헤드에 최신 Ai 10x 페이스를 탑재하여 정교한 컨트롤과 압도적인 비거리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2023년 PGA 투어 최정상급 프로들이 개발과 디자인에 참여하고 선택했던 상급자용 에이펙스 프로 24 아이언의 후속 모델로,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됐다.
Ai150 아이언은 Ai200 및 Ai300 모델보다 더 얇은 솔과 톱라인을 갖춰 상급 골퍼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한, 단조 페이스와 단조 바디가 결합된 중공 단조 구조의 모던한 헤드 디자인은 프리미엄한 외관을 완성했다. 1025 포지드 할로우 바디 디자인에 455 페이스컵(4번~7번)과 17-4 페이스(8번~PW)를 적용하여 긴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동시에 구현해냈다.
헤드 내부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MIM(Metal Injection Molding: 금속 사출 성형) 무게추는 최적의 무게중심을 실현했으며, 기존 에이펙스 Ai200 및 Ai300 아이언에 적용된 Ai 스마트 페이스 기술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Ai 10x 페이스를 탑재하여 최적화된 스핀과 볼 스피드로 한결같은 정확성과 정교한 컨트롤, 그리고 긴 비거리까지 제공했다.
에이펙스 Ai150 아이언은 4번부터 9번, 그리고 피칭 웨지(PW)까지 총 7개 클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샤프트는 N.S.PRO 950 NEO ST (S), N.S.PRO MODUS 3 TR105 ST (S), 그리고 DYNAMIC GOLD HT ST S200 (S) 등 총 3종으로 출시되어 골퍼들의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에이펙스 Ai150 아이언은 상급자들이 선호하는 헤드 디자인과 함께 높은 정확성과 긴 비거리를 제공한다”며, “한 타의 차이를 만들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