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우리은행 틴틴카드로 CU 결제하면 50% 할인"

박문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7.29 14:26

수정 2025.07.29 14:23

청소년 대상 연말까지
"Z세대 공략 특별 카드"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 우리은행이 청소년 전용 용돈관리 서비스 우리틴틴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틴틴’ 고객이 전국 CU편의점에서 틴틴카드로 결제할 때 △간편식 전 품목(삼각김밥, 도시락, 햄버거 등) △용기면(컵라면류) △가공유 전 상품 등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틴틴’은 만 7세부터 18세까지 가입 가능한 청소년 전용 선불전자지급수단 서비스다.
본인 명의 휴대폰을 통해 즉시 가입 가능하며 △연락처 송금 △온라인 간편결제 △더치페이 △교통카드 △시간표 및 급식표 제공 등 청소년들에게 유용한 다양한 편의 기능과 혜택을 담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청소년들이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먹거리뿐 아니라 청소년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3월 우리은행 모델 장원영 ‘포토카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 6월부터는 인기 걸밴드 QWER과 협업해 ‘우리틴틴카드 QWER 에디션’을 출시하고 신규 고객 대상 굿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