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기능성화장품(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8월 올영픽에 참여해 여름철 열감 케어에 효과적인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4+1 기획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베스트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행사다. 이번 8월 올영픽은 이날부터 28일까지 '트러블 메인 큐레이션'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한다. 닥터지는 트러블 열감케어 카테고리 대표 품목으로 참여한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4+1 기획 세트'를 53%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올영픽 핵심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는 닥터지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노하우를 담은 쿨링 수분 마스크다. 쿨링 특허 성분 '수딩 쿨러'를 함유한 수분 젤리 제형으로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춰준다.
또한 민감 피부 진정에 특화된 '5-CICA' 콤플렉스와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5가지 히알루론산 성분 시너지 효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한 열감을 진정시켜준다. 식물 유래 100% 스킨핏 시트를 적용, 피부 굴곡에 맞게 밀착해 들뜸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닥터지 관계자는 "폭염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줄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를 올영픽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