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NHN, 게임 부문 신입·경력 공채 개시

뉴시스

입력 2025.08.01 09:18

수정 2025.08.01 09:18

17일까지 서류 접수…6일 온라인 채용설명회
[서울=뉴시스] NHN이 2025년도 게임사업 부문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NH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NHN이 2025년도 게임사업 부문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NH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NHN은 게임사업 부문 신입·경력을 공개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NHN은 매년 게임사업 부문 공개 채용을 진행해 왔다. 올해도 공개 채용을 통해 NHN 성장 비전을 함께할 인재를 확보하고 신작 출시와 글로벌 진출을 앞둔 게임 사업에 힘을 싣겠다는 계획이다.

채용은 웹보드, 캐주얼, 미드코어, 서브컬처 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인재를 대상으로 한다. 개발·기획·아트·사업 등 게임 관련 전 직군에서 대규모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7일까지 NHN 커리어 내 게임공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6일 오후 8시에는 채용설명회도 연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 질문 신청을 통해 현직자와의 실시간 소통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입 지원자는 서류, 면접 전형을 거쳐 10월 중 입사한다. 개발 직군은 별도 프리테스트를 진행한다.
경력직은 전형 결과에 따라 순차적으로 입사가 진행된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공개 채용을 미래 게임 시장을 함께 만들어갈 인재를 발굴하는 중요한 과정으로 보고 업계에서 유일하게 매년 공채 모집을 빠짐없이 진행해오고 있다"며 "글로벌 무대에서 새로운 내일을 함께 만들어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NHN은 내년까지 일본 서브컬처 신작 '어비스디아', '최애의 아이' 지식재산(IP) 기반 퍼즐 게임,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 등 9종 이상 출시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