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비대면으로 직접 선택…현대캐피탈, '나만의 차 주문하기' 론칭

뉴시스

입력 2025.08.01 09:50

수정 2025.08.01 09:50

3개월 내 출고차량 차종·옵션 선택해 주문
[서울=뉴시스] 현대캐피탈 '나만의 차 주문하기' 소개 이미지.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2025.08.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현대캐피탈 '나만의 차 주문하기' 소개 이미지.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2025.08.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현대캐피탈이 모바일 전용 자동차 리스·렌트 서비스 '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 채널에 고객이 직접 차량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나만의 차 주문하기' 상품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다이렉트카는 현대캐피탈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인 카앤에셋을 통해 고객이 직접 리스·렌트 상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한 비대면 전용 채널이다.

이 채널을 이용하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별도의 서류를 준비할 필요 없이 언제든 차량을 계약할 수 있다.

다이렉트카는 현대캐피탈이 선정한 인기 차종과 선호 옵션으로 구성된 '즉시 배송 차량' 리스·렌트 상품을 중심으로 운영해 왔다.

즉시 배송 차량은 계약 후 최대 5영업일 이내에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어 당장 차량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 지난 2분기 계약률은 1분기 대비 약 95%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나만의 차 주문하기는 비대면으로 3개월 내 출고되는 차량 가운데 원하는 차종과 옵션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다이렉트카 즉시 배송 차량의 리스 또는 장기렌터카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첫 회차 월 납입금을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대자동차 GV80(차량가 8650만원)을 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 장기렌터카로 선수금 없이 60개월간 이용하면, 매월 납부해야 하는 금액 중 1회차 월 납입금인 105만원을 전액 할인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