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1일부터 내달 7일까지 '백 투 더 바디프랜드(Back to the BODYFRIE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제품을 사용하며 교체 수요를 지닌 고객들 전부가 대상이다. 바디프랜드 최신 헬스케어 기술이 장착된 베스트 제품을 10년 전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건강지원 소비쿠폰’은 정부의 민생 회복을 위한 소비 진작 방향과 발맞춰 바디프랜드가 발행하는 건강관리 전용 소비쿠폰이다. 자사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회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15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건강지원 소비쿠폰은 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에서 바디프랜드 마사지체어와 라클라우드 침대, W정수기 등 주요 제품의 렌털 또는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오랜 제품을 정리하고 최신 헬스케어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으로 교체해 모든 가족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국 직영 라운지에 문의 또는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