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17일 오전 11시~오후 5시 3층 '파크카페'
돌상·테이블 데커레이션 제안, 코스 메뉴 샘플링
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6일과 17일, 오전 11시~오후 5시 3층 '파크카페' 레스토랑에서 '프리미엄 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새롭게 구성한 '돌잔치 패키지'를 비롯해 협력사 혜택, 메뉴 쇼케이스, 테이블 세팅 등 돌잔치 모든 요소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 콘셉트로 운영한다.
'돌잔치 명소'로 꼽히는 파크카페는 전면 통창을 통해 여의도공원의 사계절 풍경이 펼쳐지고, 자연 채광이 돼 분위기가 밝고 우아하다.
프라이빗 공간인 '파크 갤러리'와 '가든 갤러리', 그리고 '파크카페 홀'에는 서로 다른 규모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돌상이 차려진다. 16일에는 '소이앳홈'과 '돌핀 플라워', 17일에는 '소르베 파티'가 참여해 서로 다른 콘셉트의 돌상과 테이블 데커레이션을 선보인다.
한식과 양식 가족연 코스 메뉴를 샘플링할 수 있어 실제 돌잔치 분위기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여의도공원, 호텔 로비, 가든 등 주요 포토존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현장 상담 및 계약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특별 혜택은 돌잔치 패키지 계약 시 ▲키즈 메뉴 2인 무료 제공 ▲추가 인원 식사 요금 10% 할인 ▲단독 대관 시 대관료 50% 할인 등이다.
네이버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커피와 쿠키, 당일 계약 고객에게 호텔 굿즈인 '베이비 배쓰로브' 등 사은품도 증정된다.
아기와 부모 의상 대여 브랜드 '키즈앤신부', 스냅 촬영 전문 '라이크 스프링' '비토가' '한송이 스냅' 등 제휴 업체가 상담과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 및 상담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