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편의점 세븐일레븐, 야구선수 이정후 협업 상품 인기에 2탄도 출시

뉴시스

입력 2025.08.06 09:19

수정 2025.08.06 09:19

[서울=뉴시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활동하는 이정후 야구선수 협업 상품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활동하는 이정후 야구선수 협업 상품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활동하는 이정후 야구선수 협업 상품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이정후와 미국 보라스 코퍼레이션과 셀럽 IP(지식재산권) 마케팅 전문회사 메코이와 손잡고 4종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세븐일레븐이 2차로 선보이는 이정후 간편식 4종은 ▲이정후 불고기김치볶음삼각김밥 ▲이정후 고기폭탄홈런비빔밥 ▲이정후 치즈폭탄토마토파스타 ▲이정후 치즈폭탄버거다.

이정후 불고기김치볶음삼각김밥은 이정후 선수가 좋아하는 불고기, 김치를 모티브로 개발한 상품이며 이정후 고기폭탄홈런비빔밥은 기존 세븐일레븐 인기 도시락 상품인 비빔밥 토핑을 증량한 제품이다.

이정후 치즈폭탄토마토파스타는 토마토 소스에 두 가지 종류의 치즈를 더했다.



또한 이정후 치즈폭탄버거는 고기 패티 2장, 앵커치즈 2장에 체다치즈 소스까지 추가한 상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4종 중 이정후 고기폭탄홈런비빔밥, 이정후 치즈폭탄토마토파스타, 이정후 치즈폭탄버거에는 이정후 랜덤씰 1장이 동봉돼 있다.

이정후 랜덤씰은 9개씩 모으면 야광으로 적힌 문구를 확인할 수 있는 퍼즐형 5세트 45종과 스페셜 랜덤씰 6종, 총 51종으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은 이정후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이정후 협업 상품 구매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바코드로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이정후 친필 사인 유니폼, 친필 사인볼, 친필 사인 모자 등이다.


이정후와 함께하는 기부 드림(dream) 이벤트도 오는 11월 말까지 이어진다.

이정후 협업 상품 구매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에서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구매한 수량만큼 기부금이 적립돼 금액 일부가 유소년 야구선수단에 전달된다.


스탬프 적립 고객 중 매월 1명을 추첨해 이정후 친필 사인 유니폼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