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땡겨요로 도미노피자 주문하고 할인 받으세요"

이주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8.08 16:30

수정 2025.08.08 16:22

땡겨요에서 ‘신한 SOL페이’로 도미노피자 주문·결제하면 최대 1만7000원 할인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 신한은행은 '도미노피자 땡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과 신한카드가 협업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미노피자 주문 시 △기본 1만원 할인 △'땡겨요' 신규 가입 고객 대상 5000원 할인 △‘신한 SOL페이’로 결제시 2000원 추가 할인을 적용해 최대 1만7000원의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신한은행의 공공배달앱 ‘땡겨요’는 낮은 중개 수수료, 빠른 정산 서비스, 지역화폐 사용 등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앱으로 자리잡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땡겨요’는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및 그룹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과 소상공인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모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달 25일부터 농림축산식품부와 협력해 ‘땡겨요 만렙! 1만원 무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만원 이상 주문을 2회 이상 완료시 1만원 할인쿠폰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땡겨요’ 앱 외에도 △신한 SOL뱅크 △신한 슈퍼SOL △신한 SOL페이 △헤이영캠퍼스 △서울Pay+에서 ‘땡겨요’ 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는 경우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zoom@fnnews.com 이주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