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보이즈 '소다 팝'·'유어 아이돌', 6위·8위
블랙핑크 '뛰어' 35위·트와이스 '스트래티지' 64위
캣츠아이 '가브리엘라', 97위로 재진입
8일(현지시간) 오피셜 차트에 따르면,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인 걸그룹 '헌트릭스'의 '골든(GOLDEN)'이 오피셜 싱글 톱100 최신 차트(8~14일)에서 2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 해당 차트 1위에 오른 '골든'은 이번 주 미국 싱어송라이터 채플 론의 '더 서브웨이(THE SUBWAY)'에 정상의 자리를 내줬으나, 여전히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해당 차트엔 총 7주 연속 진입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의 또 다른 곡인 '사자보이즈'의 '소다 팝'은 5계단 올라 6위를 차지했다.
이에 따라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3곡이 동시에 톱10에 드는 기염을 토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수록곡으로, K팝 간판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지효·채영이 가창한 버전의 '테이크 다운'은 지난 주 63위에서 16계단 뛰어 올라 47위를 차지했다. 해당 차트에 2주 연속 진입했다. 결국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4곡이 이번 주 오피셜 싱글 톱100에 들어온 셈이다.
블랙핑크의 '뛰어'는 이번 주 싱글차트 35위에 걸리며 4주 연속 진입했다. 블랙핑크 멤버 로제의 글로벌 히트곡 '아파트'는 다섯 계단 역주행해 39위를 차지하며 해당 차트에 42주 연속 들어왔다.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의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KATSEYE)'의 '가브리엘라(Gabriela)'는 이번 주 싱글차트에 97위로 재진입했다. 해당 차트엔 총 5주 머물렀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