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유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CYBEX)가 오는 8월 14일부터 17일까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직영 매장(현대 판교점, 신세계 대구점, 신세계 대전점)에서 25년 마지막 싸이벡스 프리미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서울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최대 10만원 럭키드로우 이벤트, 예약 방문 고객 대상 1만원 추가 할인, 예비 부모를 위한 출산 패키지 특별 할인, 트래블 시스템 및 레모 4-in-1 체험존, 1:1 맞춤 상담 서비스 등 현장 방문 고객만을 위한 혜택이 다채롭게 마련됐다.
싸이벡스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깊은 머리보호대로 안전성이 뛰어난 신생아용 카시트 제로나T, 제로나Gi뿐만 아니라 토들러 카시트 아노리스T2, 주니어용 카시트 솔루션T, 해먹형 바운서부터 러닝타워까지 활용도와 사용 편리성이 뛰어난 하이체어 레모와 패셔너블한 코야 아기띠 등 모든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클라우드T 트래블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400개 이상 비스포크를 직접 조합해 볼 수 있어 플래그십 스토어 대표 인기 품목이다.
공식 백화점 직영 매장(현대 판교점, 신세계 대구점, 신세계 대전점)에서는 브랜드 할인과 함께 카드 할인(백화점 멤버십),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싸이벡스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하고, 매장별 맞춤 혜택을 통해 실질적인 만족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올해 마지막 베이비페어를 통해 플래그십 스토어와 직영점에서 브랜드 가치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싸이벡스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