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함양소식]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추가 모집 등

뉴시스

입력 2025.08.13 13:53

수정 2025.08.13 13:53

*안내문 *재판매 및 DB 금지
*안내문 *재판매 및 DB 금지

[함양=뉴시스] 서희원 기자 = 경남 함양군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품목을 확대하고, 지역 특색을 반영한 신규 답례품을 발굴하기 위해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추가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모집 대상은 공고일 기준 함양군에 사업장을 두고 있으며, 답례품으로 공급할 수 있는 품목을 안정적으로 생산·제조·공급할 수 있는 업체이다. 답례품 공급은 ‘고향사랑e음’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는 만큼 통신판매업 등록이 완료된 업체만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농축산물 ▲가공식품 ▲제조 물품 ▲관광·서비스 분야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참가 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갖추어 함양군청 인구정책과를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 함양경찰서, 어린이 보호구역 일제 점검
[함양=뉴시스] 함양초 어린이보호구역 점검 (사진=함양군 제공) 2025. 08. 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함양=뉴시스] 함양초 어린이보호구역 점검 (사진=함양군 제공) 2025. 08. 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 함양경찰서는 13일 함양군, 교육지원청, 도로교통공단 등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어린이 보호구역을 찾아 통학환경과 신호기, 안전표지 등 안전시설을 점검한다.



2학기가 시작되는 9월 어린이 보행자 교통사고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선도적으로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시설 점검에 나서는 등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함양경찰서는 어린이를 비롯해 보행자가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도로 환경을 만드는등 유관기관과 협업하여 보행 안전을 위협하는 요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개선해 나간다는 의지다.

☞공감언론 뉴시스 shw188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