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신인 걸그룹 앳하트가 데뷔 타이틀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앳하트는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첫 번째 EP 앨범 '플롯 트위스트'(Plot Twis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서현은 첫 타이틀곡 '플롯 트위스트' 무대를 마친 뒤, "첫 데뷔 무대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들었는데, 그만큼 긴장되고 행복하다"라며 "남은 무대도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치는 타이틀 곡에 대해 "처음 이 곡을 들었을 때 노래가 너무 좋아서, 저희 데뷔 타이틀 곡으로 하게 되어서 너무 행복했다"라며 "분위기가 몽환적이고 가사가 의미를 잘 표현해서 마음에 들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타이탄콘텐츠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그룹 앳하트는 마음, 심장, 사랑을 뜻하는 '하트(Heart)'와 그 마음을 전하는 연결의 의미를 담은 '앳(At)'이 만나 팬들과 마음으로 소통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뜻을 담았다.
데뷔 앨범 '플롯 트위스트'는 서로 다른 색깔과 감정을 지닌 5곡이 모여 예측할 수 없는 반전들을 이야기한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예상치 못한 감정의 반전 속에서,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솔직하게 마주하고 새로운 나로 나아가는 순간을 담았다.
음원은 13일 오후 6시 발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