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버거킹은 신메뉴 '닥터페퍼 제로 피클팝'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닥터페퍼 제로 피클팝'은 닥터페퍼의 체리향과 탄산감에 피클을 더해 달콤하면서 짭짤한 맛을 구현한 메뉴다. 처음에는 낯설 수 있지만, 한 번 맛보면 중독성 있는 조합으로 SNS에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버거킹은 이번 한정 판매를 통해 닥터페퍼 제로 구매 시 전용 피클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고객은 제공된 피클과 피클 주스를 원하는 만큼 넣어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9일부터 시작하는 '피클력 레벨 테스트'는 피클 한두 조각만 넣는 '아기피클', 피클과 주스를 적당히 더하는 '피클러', 피클과 주스를 모두 넣는 '피클 마스터'로 참여할 수 있다.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도전 레벨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닥터페퍼 찐팬들이 만들어낸 시크릿 레시피를 버거킹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한 특별한 메뉴"라며 "단순한 이색 조합을 넘어 고객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시도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