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8월 그랜드뷰티컬리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매월 진행하는 뷰티컬리페스타의 혜택을 더욱 강화한 그랜드뷰티컬리페스타는 분기당 1회 진행하는 행사로 오는 25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스킨·바디케어·선케어·럭셔리 뷰티 등 6000여 개 상품을 최대 9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컬리는 매일 오전 11시 열리는 랜덤 할인 쿠폰과 뷰티컬리 첫 구매 쿠폰팩, 함께 구매하면 배송비 0원, 릴레이 브랜드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평일 최대 50%, 주말 최대 90% 할인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은 꽝 없이 모두 받을 수 있다.
스노우맨 쿨러, 헤드스파7 단백질 모발영양 샴푸 등은 무료 배송으로 구매 가능하다. 매일 오후 6시부터 4시간 한정 타임 특가 판매도 실시한다.
오는 18일에는 키엘 울트라훼이셜 크림을, 19일에는 아베다 샴푸를 15% 할인한다. ▲키엘 ▲바비브라운 ▲달바 ▲아베다 등은 릴레이 브랜드 할인으로 만날 수 있다.
컬리는 신규 입점 브랜드 혜택도 준비했다.
메이크업포에버는 HD 스킨 프레스드파우더 혹은 루스파우더 특별기획세트 구매시 HD스킨 퍼펙팅 파우더 엔벨롭 파우치를 증정한다.
캘빈클라인향수는 기획전 상품 5만 원 이상 주문시 씨케이원 EDT 15㎖를 제공하며 에스트라 리제덤 365 탄력속광 캡슐세럼 리필 기획세트는 컬리 단독 기획 상품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라로슈포제 ▲김정문알로에 ▲닥터지 ▲클리오 등 데일리 브랜드 인기 상품은 할인가에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