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KT는 ‘캐시리워드’ 이용자가 출시 2년 만에 4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캐시리워드는 간단한 미션 수행으로 리워드를 적립하고, 이를 통신요금 납부나 쇼핑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만 14세 이상 KT 상품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KT 공식 앱 ‘마이 케이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은 용돈 받기, 쇼핑 구매, 출석체크 등 일상 속 미션을 수행하며 리워드를 적립한다. 적립된 리워드는 △통신요금 납부 △KT닷컴 핫딜 상품 구매 △모바일·액세서리 쿠폰 교환 등에 사용할 수 있다.
KT는 이달부터 KT 닷컴 핫딜 상품 구매 시에도 캐시리워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핫딜은 KT 닷컴에서 운영하는 쇼핑 서비스로, 다양한 생활 밀착형 상품을 초특가에 무료 배송으로 제공한다. KT멤버십 5% 할인과 캐시리워드 5% 적립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KT는 핫딜 결제 기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캐시리워드로 핫딜 상품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폴로 포니 반팔티, 핸디 선풍기, 핫딜 5000원 쿠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KT는 신모델 사전예약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에서 캐시리워드 혜택을 확대하며 리워드 활용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