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사직야구장에 좀비가?' 롯데월드 부산, 29일부터 특별 공연

권병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8.21 10:11

수정 2025.08.21 10:11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가을 시즌 대표 콘텐츠 '좀비월드' 모습.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가을 시즌 대표 콘텐츠 '좀비월드' 모습.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

[파이낸셜뉴스] 늦여름밤의 더위를 잊게 해줄 특별한 이벤트가 사직야구장에서 펼쳐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29~31일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사직야구장에서 이색 좀비 공연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12일부터 시작되는 롯데월드 부산 가을 시즌 대표 콘텐츠 '좀비월드'를 알리기 위한 사전 홍보 이벤트로 마련됐다.

롯데자이언츠는 이 기간을 '썸머 나이트 시리즈'로 지정하고, 좀비 퍼포먼스를 비롯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흘간 야구 경기 시작 전 광장 중앙에서는 음악에 맞춘 퍼포먼스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첫날인 29일에는 5회 말, 1루 응원단상에 좀비들이 등장해 야구장 분위기를 더욱 달굴 예정이다.

시리즈 기간 정문 광장 좌측에서는 롯데월드 부산 티켓 판매 부스도 운영된다. 가을 시즌을 앞두고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할인가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월드 부산은 올가을 좀비월드와 함께 신규 콘텐츠 '멀티미디어 맵핑 쇼'와 '신규 어트랙션'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