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짜릿한 액티비티부터 시원한 물놀이까지...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패스' 출시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8.22 09:38

수정 2025.08.22 09:31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패스 포스터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패스 포스터
[파이낸셜뉴스]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인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한곳에 모은 ‘엔터테인먼트 패스’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철, 쾌적한 실내에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스를 기획했다. 지난 5월 스타필드 하남에서 단독으로 선보였던 ‘엔터테인먼트 패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이번에는 하남은 물론 고양·안성·수원까지 확대 운영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패스는 여행·여가 플랫폼 ‘NOL’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요일과 연령 구분 없이 점포별로 대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2종 패키지를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워터파크와 찜질스파로 힐링을 선사하는 도심 속 복합 휴양 공간 ‘아쿠아필드’와 짜릿한 액티비티로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어른들의 놀이터 ‘스몹’, 플레이타임중앙의 프리미엄 키즈 테마파크 ‘챔피언더블랙벨트·챔피언1250X’ 중 2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어린아이들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전 세대가 취향에 맞췄다.

여기에 예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까지 결제 금액의 10%를 추가 할인 받아 최대 3000원의 혜택을 더 누릴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패스는 오는 31일까지 NOL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구매 당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