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에버랜드 오브 오즈' 티저 콘텐츠, 공개 10일만에 200만뷰 돌파

정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8.25 17:01

수정 2025.08.25 19:15

에버랜드 가을축제 '에버랜드 오브 오즈' 티저 이미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제공
에버랜드 가을축제 '에버랜드 오브 오즈' 티저 이미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제공

오는 9월 개막하는 '에버랜드 오브 오즈(The Everland Of OZ)' 가을축제 티저 콘텐츠가 열흘만에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했다고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25일 밝혔다.

지난 16일 유튜브 등 SNS에 처음 공개된 이번 콘텐츠에는 에메랄드빛 화려한 도시와 저주받은 듯한 보라빛 성의 대비된 모습이 담겨 있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는 평가다.


또 지난 20일에는 레니, 라라, 베이글 등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들이 각각 겁쟁이 사자, 도로시, 양철 나무꾼 등 오즈의 마법사 테마로 변신한 귀여운 티저 일러스트가 추가로 선보여 화제를 이어갔다.

올가을 에버랜드에서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한 환상적인 축제가 펼쳐질 것을 암시하는 티저 콘텐츠가 차례로 공개되자 고객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게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측의 설명이다.


한편, 에버랜드는 오는 9월 5일부터 펼쳐지는 가을축제 '에버랜드 오브 오즈'를 통해 에메랄드시티, 블러드시티 등 오즈의 마법사 세계관을 생생하게 구현한 테마존을 설치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