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1~25일 요코하마서 팝업 운영
오사카점 이어 신오쿠보점 오픈 계획
이번 팝업스토어는 요코하마의 바다와 지역적 특색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와 요코하마를 떠올리게 하는 스페셜 요거트 아이스크림 조합 메뉴로 현지 고객과 관광객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요아정은 앞서 지난 7월 일본 오사카점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일본 시장 진출을 알린 바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콘셉트로 차별화를 이룬 요아정 오사카점은 현지인의 입맛을 빠르게 사로잡으며 매장 앞에 장시간 대기줄이 이어지는 등 인기를 끌었다.
오사카점에 이어 요코하마 팝업스토어까지 일본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자 요아정은 도쿄 신오쿠보점을 오픈하고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신오쿠보는 최근 일본 내 한류와 한국 디저트 문화의 중심지로 떠오른 곳으로 요아정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요아정은 일본 내 연이은 지점 확장은 단순한 매장 확대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요아정 관계자는 "지난 오사카점 오픈에 이어 요코하마 팝업과 신오쿠보점 개점을 통해 일본 전역의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며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에서도 요아정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