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최대 34% 할인" 닥터지 '블랙 스네일', 올영픽 참가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8.29 10:09

수정 2025.08.29 10:09

닥터지 브랜드 모델 가수 이영지가 블랙 스네일 크림을 들어 보이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닥터지 브랜드 모델 가수 이영지가 블랙 스네일 크림을 들어 보이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파이낸셜뉴스] 기능성 화장품(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9월 올영픽에 참가, 환절기 피부 광채·탄력 관리를 돕는 '블랙 스네일' 기획세트 2종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베스트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올영픽은 이날부터 9월 30일까지 '슬로에이징' 콘셉트로 진행한다. 닥터지는 '광채탄력 케어' 카테고리 대표 품목으로 선정돼 참여한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서 '블랙 스네일 크림 50ml 본품 2개+15ml 샘플 증정' 구성,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50ml 본품+레티놀 링클 마스크 1매' 구성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만 판매한다.

해당 제품들은 '올영픽 3일 특가', '온라인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해 제공한다. 특히 올영세일 기간 동안 최대 34% 할인한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2017년 출시한 이후 누적 판매 3300만개를 기록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은 독자 성분 '스네일 레티놀'을 함유한 속광 탄력 앰플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동시에 탄력을 끌어올린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환절기를 맞아 피부 광채·탄력 관리를 돕기 위해 블랙 스네일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을 통해 판매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