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 3일간 인기템 업계 최저가 수준 판매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9.01 10:16

수정 2025.09.01 09:35


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 3일간 인기템 업계 최저가 수준 판매
[파이낸셜뉴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일까지 한정수량 특가전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G락페는 파격적인 가격혜택을 강조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한다.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내리는 컨셉이다.

매일 선착순으로 ‘5% 중복쿠폰’을 제공하며, 일부 브랜드 상품은 최대 20% 중복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한정 특가 오픈’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새로운 특가상품을 공개한다.

디지털/신선식품/뷰티 등 주요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 최대 79%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브랜드 별 인기상품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인 ‘브랜드쇼’ 참여 브랜드로 삼성전자, 필립스, 정관장, 센텔리안24, 유한킴벌리, 테팔, 노스페이스, 신성통상, 김정문알로에 등이 있다.

이 외,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G락페 전용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명을 선정, ‘테슬라 모델Y’를 증정한다.

한편, G마켓은 G락페를 홍보하기 위해 전설의 락커 3인방인 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유쾌한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각 락커의 히트곡 속에 G마켓 특가상품을 재미있게 녹여낸 컨셉으로, 유튜브를 중심으로 빠르게 바이럴 되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