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은 오는 14일까지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기업 고객의 디지털 전환(DX)을 선도할 핵심 인재 확보 및 차세대 비즈니스 환경을 이끌어갈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영업·엔지니어·IT솔루션/서비스 등 3대 분야 총 7개 직군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한국후지필름BI는 오피스 솔루션, IT 서비스, 디지털 인쇄 등 다양한 사업 영역을 아우르는 인재 영입을 통해 고객사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미래 성장 동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영업 분야에는 △솔루션/서비스 영업 △비즈니스 솔루션 스페셜리스트가 포함되며 국내외 기업 대상 B2B 영업과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안, 신규 영업 기회 발굴을 맡는다. 엔지니어 분야는 △서비스 엔지니어로, 사무기기 설치 및 유지보수, 기술 지원, 파트너사 교육을 담당한다.
지원자는 한국후지필름BI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 후 실무면접과 최종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 채용이 확정된다.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는 “한국후지필름BI는 차별화된 오피스 솔루션과 디지털 혁신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함께 이끌어 나갈 열정 있고 도전적인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