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KT알파 쇼핑, 이진아 쇼호스트 영입…17일 첫 방송

뉴시스

입력 2025.09.03 09:17

수정 2025.09.03 09:17

이진아 쇼호스트.(사진=KT알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진아 쇼호스트.(사진=KT알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KT알파 쇼핑이 쇼호스트 이진아를 전격 영입하고 오는 17일부터 '이진아셀렉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진아 쇼호스트는 중장년층 여성 팬덤을 두텁게 보유하고 있는 28년차 베테랑 쇼호스트다.

GS홈쇼핑에서 대표 쇼호스트로 활약하며 명품, 패션, 리빙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전문으로 자리매김해왔다.

그는 고정 프로그램을 23년간 진행했으며 누적 방송 시간은 1만 시간 이상, 소개한 상품 수는 1만개 이상에 이른다.

이진아 쇼호스트는 최근 본인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프로그램 '이진아셀렉션'을 확장해 나가며 KT알파 쇼핑에 합류하게 됐다.



또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 '이진아셀렉션'을 개설하고 방송에서 다 전하지 못한 상품 이야기와 라이프스타일 팁을 소개하고 있다.

KT알파 쇼핑은 오는 17일 '이진아셀렉션'을 론칭한다.

'이진아셀렉션'은 매주 수요일 방송될 예정으로 금요일에 특별 편성도 병행할 계획이다.

'삶의 품격을 높여주는 라이프'라는 슬로건 아래, 패션, 주얼리, 뷰티는 물론 생활 곳곳에 감각을 더하는 주방, 가전, 생활용품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상품을 엄선해 다양하게 소개할 계획이다.

첫 방송은 17일 오전 8시 30분대에, 럭셔리 컴포트 슈즈와 24K순금 주얼리 컬렉션으로 문을 연다.

같은 날 오후 8시대에는 프리미엄 침실 가구를 제안한다.
론칭을 기념해 고객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이어 19일 오후 8시대에는 프리미엄 침구세트 방송을 특별 편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 패션, 식품, 리빙으로 카테고리를 점차 확대해 프리미엄 아이템들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