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까지 진행...1인당 최대 12만원 혜택
【파이낸셜뉴스 나주=황태종 기자】전남 나주시는 추석을 앞두고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나주몰'에서 전 품목 20% 할인 특판전을 열어 전국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나주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나주시에 따르면 이번 할인 특판전은 26일까지 열리며, 나주배, 배즙, 쌀, 홍어, 한우 등 나주 대표 농특산물을 포함한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1인당 최대 12만원(할인 쿠폰 3매)까지 혜택받을 수 있다.
특히 '천년이음 나주배'는 품위, 당도, 품질 등 엄격한 선별 과정을 거쳐 나주시장이 품질을 보증한 고품질 배로, 성장촉진제를 사용하지 않아 배 본연의 단맛과 풍부한 과즙이 그대로 담겨 있어 추석 명절 선물용으로 손꼽히고 있다.
나주시 관계자는 "맛과 품질이 뛰어난 나주 농특산물로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면서 "'나주몰'을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주몰'은 지난해 연 매출 11억원을 기록하며 1년 만에 250% 이상 성장한 온라인 쇼핑몰로, 연중 무료 배송 서비스를 운영해 소비자는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집에서 편리하게 농특산물을 받아볼 수 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