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롯데월드서 포켓몬 잡고 푸짐한 선물도 받자~"

정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9.04 15:06

수정 2025.09.04 15:53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가 오는 6~21일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GO’와 손잡고 '포켓몬 GO: 달콤오싹한 모험' 이벤트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롯데월드는 ‘포켓몬 GO’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특별한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게임 내 혜택과 푸짐한 현장 경품까지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에서 ‘포켓몬 GO’ 앱을 열면, 앱 내 어드벤처 전역에서 ‘주뱃’, ‘나옹’, ‘팬텀’, ‘해골몽’ 등 이번 시즌에 꼭 맞는 포켓몬들이 평소보다 더 자주 출현한다.

이번 이벤트에선 특별한 포켓몬 출현 외에도 다양한 게임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평소보다 많은 종류의 포켓몬을 만날 가능성이 높아지는 ‘루어모듈’ 효과가 3시간 동안 지속되며, 특정 포켓몬을 교환할 때 사용하는 ‘특별한 교환 횟수’도 1회 추가된다.



이외에도 푸짐한 현장 이벤트와 추첨 리워드 응모를 통해 포켓몬 엽서와 스티커를 증정하고, ‘포켓몬 GO’ 앱에서 깜짝 등장하는 ‘무우마’를 캡처해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용 액세서리 ‘포켓몬 고 플러스'와 ‘포켓몬 키링’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도 있다.


한편, 롯데월드는 오는 6일부터 11월 16일까지 가을 시즌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고스트 대소동'을 진행하는데, 실내 공간인 어드벤처와 야외 매직아일랜드를 각각 ‘큐티 호러존’과 ‘리얼 호러존’으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