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쿠쿠,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홈클린가전 팝업스토어' 운영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9.05 09:14

수정 2025.09.05 09:14

쿠쿠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 처리기. 쿠쿠 제공
쿠쿠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 처리기. 쿠쿠 제공

[파이낸셜뉴스] 쿠쿠가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홈클린가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쿠쿠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에코웨일 최신 6세대 음식물 처리기 △에코웨일 건조분쇄 음식물 처리기 △에코웨일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 △파워클론 슬림 무선청소기 △파워클론 로봇청소기 AI 2 등 청소기 제품도 판매한다. 쿠쿠 미식 컬렉션인 △인덕션 △밥솥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도 함께 소개한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이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처리기를 특가에 판매하는 한편, 구매하는 이들에 글라스 밀폐용기 세트와 추가 배터리, 패킹, 탈취필터 등을 제공한다. 밥솥 리퍼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닭뼈, 야채 등 처리 가능한 음식물이 적힌 종이에 고민을 적고, 이를 분쇄기에 넣는 '고민 분쇄기'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티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쿠쿠는 최근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에서 '클린 홈 팝업스토어'를, 8월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압구정본점에서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특히 판교점에서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압구정본점에서는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경험과 인지도를 끌어올렸다. 이번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스토어를 통해 꾸준히 오프라인 접점을 확장하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쿠쿠 관계자는 "최근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한 만큼, 이번에도 많은 이들이 홈클린가전을 체험하고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브랜드 경험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