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명절선물도 숏츠 보고 고른다"…CJ온스타일, 추석 선물 대전 개최

김현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9.08 15:27

수정 2025.09.08 11:13

숏츠 콘텐츠로 30편 선물세트 소개
릴레이 쿠폰·스탬프 챌린지 등 소비자 혜택
'바로도착' 배송 서비스로 편의성 강화
CJ온스타일의 추석 선물 대전 관련 '숏츠' 영상 홍보 이미지.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의 추석 선물 대전 관련 '숏츠' 영상 홍보 이미지. CJ온스타일 제공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은 오는 28일까지 추석 명절 프로모션 '강력한 추석 혜택(강.추.혜)'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짧은 동영상 '숏츠'를 활용해 약 30편의 콘텐츠로 추석 선물세트를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숏츠에는 강주은, 소이현, 브라이언, 유인나, 기은세 등 셀럽들이 참여해 애정템과 지인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관련 영상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TV 라이브 방송에서도 다양한 선물을 제안한다.

모바일에서는 오는 16일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22일 '아로셀 콜라겐 마스크', 22일과 28일 식품 전문관 '맛있는가'의 명절 식품 등을 선보인다. TV에서는 10일 <최화정쇼>에서 주방용품 '드림팜 키친툴'과 '바오먼트 나이프', 건강식품 '오하루 견과', 구강 유산균 '자일리톨 스톤' 등을 판매한다.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앱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누적 구매액에 따라 5000원·6000원·7000원 할인 쿠폰을 순차 지급하는 '릴레이 쿠폰'과, 숏츠 시청·선물하기관 방문 등으로 참여하는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최대 4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추석 추천딜 단 하루 특가'에서는 하루 동안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기존 오늘·새벽·내일·주말 배송을 통합한 서비스 '바로도착' 배송을 추석 선물에도 적용한다. 수도권 일부 지역은 오는 10월 5일 오후 1시가 배송 마감 기한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짧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선물을 발견하는 과정 자체가 즐거움이 되도록 기획했다"며 "모바일과 TV 라이브, 그리고 숏츠 중심의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재미있게 추석 선물세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