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스릭슨이 ZXi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뛰어난 성능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ZXi 드라이버에 트렌디한 컬러를 입혀, 퍼포먼스는 물론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는 새로운 라인업이다.
이번 컬러 에디션은 기존 ZXi 드라이버의 혁신적인 기술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헤드와 샤프트가 매칭된 시크한 블루와 강렬한 레드 디자인으로 차별점을 뒀다. 특히 전용 헤드커버까지 포함된 특별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이고, 필드 위에서 골퍼들의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했다.
스릭슨은 전 세계 투어 무대에서 압도적인 성과를 거두며 그 성능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올해 1월 출시된 ZXi 드라이버는 투어 무대에서 맹활약하며 그 위상을 높였다. PGA 투어 2승을 시작으로, 7월에는 LPGA 메이저 대회 2개를 연이어 제패하는 등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총 8승을 기록했다. 이처럼 ZXi 드라이버는 '우승을 만들어내는 드라이버'임을 스스로 증명했다.
투어 무대에서 입증된 성능을 바탕으로, 스릭슨은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 제작을 꾸준히 확대해왔다. 샤프트 커스터마이징에 이어 드라이버 헤드 컬러까지 선택할 수 있는 이번 한정판은 ZXi 시리즈의 세 번째 컬러 커스텀 에디션으로 완성되었다.
이번 한정판은 두 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ZXi Driver(9°)는 블루 컬러 헤드에 VENTUS BLUE 5S 또는 6S 샤프트를, ZXi MAX Driver(9°)는 레드 컬러 헤드에 동일한 샤프트를 장착했다. 블루는 차분함과 안정감을, 레드는 도전과 에너지를 상징하며 골퍼의 성향을 드러낼 수 있도록 했다.
ZXi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에는 스릭슨의 최신 기술이 그대로 적용됐다. 임팩트 에너지를 극대화해 비거리를 늘려주는 i-FLEX FACE와 안정적인 직진성을 구현하는 Star Frame 구조가 대표적이다.
또한, 다양한 애프터마켓 샤프트를 추가 금액 없이 빠르게 제작하고 구매할 수 있어, 골퍼 개개인의 스윙 스타일에 최적화된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한정판은 전국 던롭스포츠코리아 공식 대리점과 서울 청담동 프라이빗 센터, 그리고 던롭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