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브라운아이드소울, 신곡 '우리들의 순간' MV 티저 공개…컴백 기대↑

뉴스1

입력 2025.09.10 10:55

수정 2025.09.10 10:55

사진제공=롱플레이뮤직
사진제공=롱플레이뮤직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의 신곡 '우리들의 순간'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9일 브라운아이드소울 공식 채널 등에서 정규 5집의 타이틀곡 '우리들의 순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서는 정엽의 "가지 말란 말을 못 해서", 영준의 "사랑했다는 그런 말로는 잡을 수가 없기에", 나얼의 "오늘 밤이 지나면 수놓았던 너와 나의"가 차례로 흘러나오며 감정을 고조시킨다.

특히 후반부에는 나얼의 폭발적인 고음과 애드리브가 이어져 절정으로 치닫으며, 단 한 편의 티저만으로도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목소리뿐만 아니라 남자 주인공인 배우 안재홍이 사연을 간직한 듯한 슬픈 연기를 선보이며, 여자 주인공인 배우 김주원과 과거 풋풋했던 연인 시절의 모습이 교차되어 등장한다.

짧은 장면만으로도 뮤직비디오 본편에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정규 5집의 타이틀곡 '우리들의 순간'은 이미 지나가버린, 돌아갈 수 없는 시절의 기억을 노래한다. 순수하고 반짝이던 순간들을 1990년대 감성의 컨템퍼러리 팝 R&B로 풀어냈으며, 그 시절의 음악에 공감하는 이들에게, 브아솔의 음악을 사랑했던 이들에게 변함없는 감동을 선사하는 곡이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23일 오후 6시 정규 5집 '소울 트라이시클'(Soul Tricycle)을 발매하며, 오는 12월 24일과 25일, 27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총 3일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