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아울렛, 가을 축제 '더 그랜드 카니발' 개최…"가족 나들이 오세요"

김현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9.12 10:14

수정 2025.09.12 09:50

12~28일 전점서 진행
인기 캐릭터 팝업·게임·공연 등 체험 행사
패션·골프 대형 할인전, F&B 팝업 진행
롯데아울렛 '더 그랜드 카니발' 키비주얼 이미지.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아울렛 '더 그랜드 카니발' 키비주얼 이미지. 롯데백화점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아울렛은 오는 28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가을 페스티벌 ‘더 그랜드 카니발’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기 캐릭터 팝업, 공연, 체험 이벤트와 함께 쇼핑 혜택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에게 나들이형 축제 공간을 제공한다.

매 주말 김해·기흥·이천점에서 열리는 ‘올 데이 페스티벌’에서는 과녁맞히기, 콘홀게임, 서커스 공연, 컬러링 체험 등을 선보인다. 의왕점에서는 쿠키런·노르디스크 협업 ‘쿠키캠프’ 팝업스토어를, 동부산점에서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프린세스 티니핑 파티’를 마련해 인기 캐릭터 체험과 굿즈를 판매한다.

쉐이크쉑·벤앤제리스 등 글로벌 F&B 브랜드 팝업이 열리고, 매주 ‘슈퍼 위크’ 할인 행사도 이어진다.

폴로 랄프로렌·라코스테 등 패션 브랜드 추가 할인과 상품권 증정, 골프 대형 할인전도 준비했다. 특히 기흥점에서는 ‘젝시오 골프’가 참여해 최대 80% 특가 행사를 연다.

동부산·기흥·파주점 등에서는 개점 기념 경품 이벤트와 공연을 마련했다. 서울역점은 옛서울역 준공 100주년을 맞아 영패션·K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김현영 롯데아울렛 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며 “인기 캐릭터 팝업과 다양한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