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국산 데이터베이스(DB) 전문기업 티맥스티베로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4개 부처가 공동 인증하는 ‘2025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기업의 체계적인 인사·교육 관리, 인재 육성 정책, 복리후생 제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부여되는 제도다. 티맥스티베로는 인적자원 관리 전반에서 체계적인 제도와 실천적 노력을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이름을 올렸다.
티맥스티베로는 인사관리, 교육훈련, 복리후생 등 핵심 규정을 체계적으로 마련하고, 채용·평가·교육훈련을 위한 시스템을 단계적으로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직원 1인당 교육훈련 시간과 투자 비용을 전략적으로 확대해 인재 육성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
또 연간 종합건강검진 지원, 리프레시 휴가 제도, 사내 체력단련실과 건강마사지실, 어린이집 및 구내식당 운영 등 업계를 선도하는 수준의 탄탄한 복리후생 제도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제도적 지원은 임직원의 근무 만족도와 업무 몰입도를 높이는 핵심 기반이라는 평가다.
티맥스티베로 박경희 대표는 “임직원의 역량을 기반으로 직무별 커리어 패스를 설계하고, 교육훈련 성과가 개인의 발전과 회사 성과로 이어지도록 체계적인 환경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며 “티맥스티베로는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개발을 넘어, AI와 클라우드 산업의 근간이 되는 데이터를 통해 미래를 설계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