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감독 김지현)가 오픈 10주년과 한글날을 기념하는 무대인사와 스페셜 GV를 확정했다고 18일 배급사 롯데컬처웍스㈜롯시플이 밝혔다.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는 수학 포기자인 고3 소녀 단비가 수능 당일 가뭄의 조선으로 떨어지게 되면서 수학에 목마른 왕 도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작품. 지난 2015년 방송된 2부작 드라마 '퐁당퐁당 LOVE'를 137분짜리 극영화 형식으로 편집했다.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의 방영 10주년 기념 특별 상영 소식이 공개된 후, 드라마 '퐁당퐁당 LOVE'와 윤두준, 김슬기의 사랑스러운 '케미'를 그리워하는 많은 팬이 SNS를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두 배우는 최근 tvN 단막극 'O'PENing 2025 '냥육권 전쟁''을 통해 10년 만에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두 배우의 인연이 시작된 작품이자 사랑스러운 '케미'가 돋보이는 '퐁당퐁당 LOVE'의 특별 상영이 반가움을 더한다.
이러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 측은 영화의 주인공인 이도, 세종대왕의 업적을 기리는 날이자 특별 상영의 시작일인 10월 9일 한글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무대인사 & 스페셜 GV를 확정했다.
무대인사와 GV의 예매는 19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를 통해 오픈되며, 행사 및 예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는 한글날인 10월 9일부터 10월 22일까지, 단 2주간 오직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