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에어서울-카카오페이손해보험 '괌' 이벤트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9.22 08:59

수정 2025.09.22 08:59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들이 지난 18일 에어서울이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사내 라운지에서 '괌' 테마로 진행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즐기고 있다. 에어서울 제공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들이 지난 18일 에어서울이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사내 라운지에서 '괌' 테마로 진행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즐기고 있다. 에어서울 제공

[파이낸셜뉴스] 에어서울은 카카오페이손해보험·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을 대상으로 '괌'을 테마로 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에어서울은 지난 18일,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사내 라운지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을 비롯해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에게 괌 노선 항공권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고 22일 밝혔다. 괌정부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65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에어서울은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제휴해 해외여행 보험 간편 가입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으며, 양사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에 따라 카카오페이손해보험·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에게 인천~괌 노선 항공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했으며, 괌 현지 호텔 할인, 1인당 23㎏의 위탁 수하물 2개 무료 제공,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현장에는 포토존과 SNS 이벤트 등 즐길 거리도 다채롭게 구성돼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우선 수속, 수하물 우선 수취, 선호 좌석 선택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등 풍성한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여행 경험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라며 "카카오페이손해보험·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분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재충전하고, 실속 있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