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까날리’ 서울신라호텔에서 만난다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9.23 11:20

수정 2025.09.23 10:53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에서 11월 15일까지 선보이는 '까날리 로열티 세트'. 호텔신라 제공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에서 11월 15일까지 선보이는 '까날리 로열티 세트'. 호텔신라 제공
[파이낸셜뉴스] 서울신라호텔에 국내 첫 ‘까날리(Canali)’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했다. 신라호텔은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와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까날리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원단 생산부터 제품 공정 끝까지 ‘메이드 인 이탈리아’를 고수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치폴리노 대리석을 사용해 매장 전체의 품격을 높이는 등 이탈리안 스타일의 매장을 구성했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케이드 내 까날리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로열티 세트’와 객실 패키지 ‘까날리 익스피리언스’를 출시한다.

까날리 컬래버레이션 로열티 세트는 ‘더 라이브러리’에서 11월 15일까지 선보인다.
3단 트레이로 구성된 티세트는 까날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브리안자 그린’을 중심으로 오세트라 캐비어와 트러플 등 이탈리아산 식재료를 활용한 고급 메뉴로 구성했다.

객실 패키지 ‘까날리 익스피리언스’는 10월 15일부터 한 달간 운영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까날리 로열티 세트,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이 제공되며, 아케이드에 위치한 까날리 매장 방문 시 20% 할인 혜택과 브랜드 로고가 적용된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