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LF 이에르로르코리아, 두 번째 주얼리 브랜드 '바이이에르' 론칭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9.25 17:53

수정 2025.09.25 16:14

LF 이에르로르코리아의 주얼리 브랜드 '바이이에르' 화보. LF 제공
LF 이에르로르코리아의 주얼리 브랜드 '바이이에르' 화보. LF 제공

[파이낸셜뉴스] LF의 패션 자회사 '이에르로르코리아'가 두 번째 주얼리 브랜드 바이이에르(byhyeres)를 론칭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바이이에르는 어떤 의상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영 컨템포러리 주얼리를 제안한다. 간결한 디자인에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을 더해 세련된 감각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고가와 저가 브랜드 간 가격 격차가 확대되는 가운데 바이이에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모두 갖춘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바이이에르는 지난해 11월 일부 제품을 선공개해 시장 반응을 확인한 후 지난 1일 공식 온라인몰을 열었다.

이후 LF몰과 함께 29CM, W컨셉 등 2030 고객층이 두터운 주요 온라인 플랫폼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주얼리에 국한되지 않고 종합 액세서리 브랜드로의 확장도 준비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헤어 액세서리, 지갑 등 잡화를 추가해 고객 선택지를 넓혀갈 예정이다.


바이이에르 관계자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주얼리를 지향한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선택지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