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모아라이프플러스, 인플루언서 기반 쇼핑몰 공식 오픈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9.29 11:00

수정 2025.09.29 10:42

모아라이프플러스, 인플루언서 기반 쇼핑몰 공식 오픈
[파이낸셜뉴스] 모아라이프플러스가 인플루언서 기반 분양형 쇼핑몰을 공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분양형 쇼핑몰에는 오픈과 동시에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주요 소셜미디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32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했으며, 이들의 총 팔로워는 약 100만 명에 달한다. 모아라이프플러스는 이 곳을 통해 뷰티 브랜드 닥터스 피지에이(DOCTORS PGA)의 판매를 본격화한다. 향후 크리에이터 참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 접점 강화와 판매채널 다변화를 공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분양형 쇼핑몰은 단순한 제품홍보를 넘어 크리에이터가 직접 판매구조에 참여하는 모델로 차별화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도 높은 콘텐츠 기반의 구매 경험을 제공받고, 크리에이터는 새로운 수익모델을 창출할 수 있다.

모아라이프플러스는 이번 사업을 통해 신규 화장품 매출원 확보, 온라인 커머스 시장 본격 진출,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 다방면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실적개선은 물론 안정적인 매출기반 마련과 중장기적 기업가치 제고로 이어질 전망이다.

윤상호 모아라이프플러스 총괄대표는 “크리에이터와 동반성장하는 새로운 K뷰티 유통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해 매출기반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아라이프플러스는 앞으로도 화장품 외에 건강기능식품,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국내외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