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NH투자증권은 패밀리 오피스 가입 고객 대상 ‘넥스트 젠 익스클루시브 패밀리오피스 세미나(Next-Gen 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30일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예탁자산 300억 원 이상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고객 중 2세대만을 대상으로 하는 프라이빗 세미나로 진행한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에서는 가입 고객 1세대를 뛰어 넘은 차세대 Family Office Leader를 위한 케어프로그램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는 △이혁진 NH투자증권 연구위원의 ‘국내 주식 핵심 투자 종목’ △홍성욱 NH투자증권 연구위원의 ‘스테이블코인의 이해 및 관련주 투자전략’ △차봇모빌리티 강병희 부대표의 ‘럭셔리카 시장 트렌드’ 등 초고액자산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강연이 진행된다.
NH투자증권은 패밀리오피스 차세대 고객을 위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배광수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과거에는 보유자산 관리에 집중하였다면 최근에는 상속·증여 등 자산승계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차세대CEO를 위한 자녀 교육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아졌다"며 "2~3세대만을 위한 맞춤형 세미나 및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nodelay@fnnews.com 박지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