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일반

쿠팡플레이, NBA 프리시즌 독점 생중계... 르브론 제임스·루카 돈치치·스테판 커리 총출동

박성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0.01 14:21

수정 2025.10.01 14:20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쿠팡플레이는 2025-26 미국프로농구협회(NBA) 프리시즌 주요 경기를 한국어로 독점 생중계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리시즌 기간에는 총 7개 주요 매치업이 마련된다. 첫 중계 경기는 오는 6일 오전 9시 30분 LA 레이커스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맞대결이다. NBA를 대표하는 르브론 제임스, 루카 돈치치(LA 레이커스), 스테판 커리(골든스테이트)가 출전해 시즌 개막을 앞두고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오는 7일 오전 9시 30분에는 디펜딩 챔피언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와 오프시즌 신인 드래프트 전체 1순위로 주목받은 슈퍼 루키 쿠퍼 플래그가 이끄는 댈러스 매버릭스가 맞붙는다.

10일 오후 9시에는 데빈 부커의 피닉스 선즈와 리빌딩을 선언한 브루클린 네츠의 경기가 펼쳐진다.

12일 오전 8시에는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와 인디애나 페이서스가 지난 시즌 파이널 7차전의 명승부를 재현할 예정이다. 이튿날 오전 10시 30분에는 덴버 너게츠와 LA 클리퍼스가 격돌하고, 16일 오전 11시 30분에는 댈러스와 LA 레이커스의 경기가 이어진다. 마지막 중계는 17일 오전 8시 30분 애틀란타 호크스와 휴스턴 로키츠의 경기다.

쿠팡플레이는 프리시즌부터 정규 시즌까지 정상급 중계 라인업으로 NBA 생중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설에는 ‘NBA 권위자’로 불리는 조현일, 농구 전문지 편집장 출신 손대범, 20여년 경력의 스포츠 전문 기자 박세운 위원이 참여한다. 캐스터 자리에는 박용식, 정용검, 박찬웅, 한장희 등 국내 스포츠 중계 현장을 대표하는 인물들이 함께한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NBA 공식 파트너사로서 이번 시즌부터 매주 최소 20경기를 생중계한다. 정규 시즌은 물론 NBA 올스타전과 컨퍼런스 파이널을 포함한 포스트시즌 전 경기, NBA 파이널까지 모두 시청할 수 있다.


NBA 경기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는 쿠팡플레이 ‘스포츠 패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psh@fnnews.com 박성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