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오는 10~13일 원서 마감… 보험·금융·제조 등 분야 인재 모집
[파이낸셜뉴스] KB손해보험, 한화파워시스템, 현대비앤지스틸 등이 2025년 하반기 인재 확보에 나섰다.
2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KB손해보험은 △DT(디지털기술) △일반보험 △경영지원 △영업관리 △자동차보상 △상품/계리 등 6개 직무에서 4급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로, 2025년 12월부터 정상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공지능(AI) 역량검사 △1·2차 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오는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화파워시스템은 선박솔루션사업부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현대비앤지스틸은 기능직 및 대졸 신입을 채용한다. 기능직은 △생산·품질관리(신입·경력) △천장크레인 운전(경력)을, 대졸 신입은 △영업기획 직무를 모집한다. 천장크레인 운전 직무는 관련 기능사 자격이 필수이며, 영어·일본어 회화 가능자와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광주은행은 7급 중견·초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역인재(금융일반·통계·디지털·IT·정보보호·보훈제한경쟁)와 △일반인재(금융일반·통계·IT·정보보호·디지털) 등이 대상이다. 세부 부문별 자격과 우대조건은 상이하므로 반드시 공고문을 확인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 △1·2차 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선발하며, 접수는 오는 13일 오후 5시 마감된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운용(채권·GIS) △마케팅(WM영업·기관영업·디지털마케팅) 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로, 운용 직무는 영어능력이 요구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직무적성검사 △1·2차 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이며, 접수는 10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