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김우빈 이끈 '다 이루어질지니' 넷플릭스 글로벌 3위

뉴스1

입력 2025.10.07 13:47

수정 2025.10.07 13:47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다 이루어질지니'가 글로벌 3위에 올랐다.

지난 3일 공개된 넷플릭스 새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극본 김은숙/연출 이병헌, 안길호)는 공개 하루 만에 한국 오늘의 톱10 시리즈 1위에 올랐다.

또 글로벌 OTT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 따르면 '다 이루어질지니'는 공개 직후 넷플릭스 TV쇼 부문 전 세계 5위에 진입했으며, 현재 3위까지 빠르게 치고 올라가 전 세계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한국을 포함해 도미니카공화국·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나이지리아·페루·필리핀·싱가포르·태국·베트남 등 10개국에서 1위를 기록했고, 무려 46개국에서 5위권 내에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주인공 김우빈은 새로운 얼굴로 주목받고 있다.

신비로운 카리스마와 '잔망미', 이국적인 비주얼 변신은 물론 '다 이루어질지니'의 유쾌한 에너지를 끌어올리는 능글맞고 냉소적인 대사 톤으로 지니 캐릭터를 빈틈없이 자기 것으로 만들어냈다.


무엇보다 더욱 깊어진 연기 내공으로 애처로운 감정 열연까지 펼치며 후반부를 이끌었다. 그간 장르를 불문하고 설득력 있는 캐릭터 구현력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김우빈은 판타지 로맨스 장르와도 시너지를 내며 순식간에 글로벌 팬층까지 매료했다.


김우빈이 출연하는 '다 이루어질지니'는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