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4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8.5점(1000점 만점)을 기록하며 종합 32위를 차지했다.
코웨이는 최근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 △미니 △맥스 3종을 연이어 출시하며 얼음정수기 풀라인업을 완성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기존 작은 크기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얼음 저장용량을 49% 늘린 것이 특징이다.
또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는 가로 20cm 크기로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는 국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중 최대 용량인 2.1kg 얼음 저장량을 갖췄다.
코웨이는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공기 관리에 특화한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2종도 선보였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와 82㎡는 듀얼 흡입 시스템과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실내 공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연구·개발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혁신 제품과 서비스 품질로 소비자 신뢰를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