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한국타이어, '월동준비 페스티벌' 진행…타이어 사면 최대 18만원 주유권

박경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0.13 09:14

수정 2025.10.13 09:13

전국 TBX 멤버십 매장에서 상용차 고객 대상 겨울철 대비 프로모션
행사 제품 구매 시 최대 18만 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 상품권 증정
행사 기간 TBX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할인 쿠폰 1만원 제공
한국타이어가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TBX 월동준비 페스티벌 포스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한국타이어가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TBX 월동준비 페스티벌 포스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파이낸셜뉴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다음달 30일까지 '월동준비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TBX 멤버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상용차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상용차는 차체 중량이 크기 때문에 빙판길 제동 거리가 급격히 증가할 수 있어 타이어 마모 상태 확인, 교체 등 세심한 월동 준비가 필요하다.

행사 제품은 프리미엄 트럭용 타이어 브랜드 '스마트플렉스' 제품군 8종이다.
해당 제품들은 한국타이어의 최첨단 기술 '스마텍'이 적용되어 안전성, 마일리지, 칩앤컷 방지, 재생 성능, 제동력 등 다섯 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타이어 성능 전반을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18만원 상당의 GS칼텍스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TBX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중 △스마트플렉스 AH51+ △스마트플렉스 AH51 △스마트플렉스 DH51 각각 동일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추가로 발급된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