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BMW코리아, '놀면 뭐하니?' 통해 80년대 올드카와 현행 M모델 선봬

박경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0.13 10:09

수정 2025.10.13 10:04

'80s MBC 서울가요제' 및 '행님 뭐하니?'에 5시리즈 등 선봬
베스트셀링 모델들을 통해 세대를 연결하는 BMW의 즐거움을 표현
BMW코리아가 자사의 대표 모델 5시리즈 등 주요 모델을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선보였다. BMW코리아 제공
BMW코리아가 자사의 대표 모델 5시리즈 등 주요 모델을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선보였다. BMW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BMW코리아는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5시리즈 등 브랜드 주요 모델을 협찬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BMW코리아는 '놀면 뭐하니?'의 '80s MBC 서울가요제'에서 1980년대 사랑받았던 BMW 올드카와 현재의 인기 모델을 함께 선보였다. 당시 프리미엄 세단을 대표하는 모델이었던 5시리즈(E34)에서 오늘날의 인기 모델 'M5'로 이어지는 영상 전환을 통해, 5시리즈의 헤리티지를 조명하고 시간을 넘어 세대를 아우르는 BMW만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가요제 인기상 수상자가 출연한 뮤직비디오에서는 1980년대 한국 고객과 함께했던 3시리즈(E30)와 2025년을 함께하는 BMW M의 대표 고성능 스포츠 세단 'M3'가 차례로 등장해 음악을 매개로 한 세대의 연결을 보여주는 동시에 차량 특유의 독보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지난 7일과 9일 MBC 방송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놀면 뭐하니?'의 추석 특집 번외편 로드트립 콘텐츠 '행님 뭐하니?'에는 플래그십 순수전기 스포츠액티비티차(SAV) '뉴 iX'와 프리미엄 대형 SAV 'X7'을 지원했다.

출연자들이 차량과 떠나는 여행을 통해 BMW가 추구하는 운전의 즐거움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BMW SAV 모델만의 뛰어난 성능과 공간감을 선보였다.


BMW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주요 모델과 브랜드의 매력을 전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