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서브온과 병원 동행 서비스 제휴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0.16 11:15

수정 2025.10.16 11:15

김명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대표(왼쪽)가 홍영준 서브온 대표와 지난 15일 서울 구로 지타워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코웨이 제공
김명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대표(왼쪽)가 홍영준 서브온 대표와 지난 15일 서울 구로 지타워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코웨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 병원 동행 서비스 플랫폼 서브온과 업무협약을 체결, 새로운 멤버십 혜택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서브온은 서울시 병원 안심동행서비스 주관 수행기관으로 혼자 병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문 동행매니저가 이동부터 진료 결과 안내까지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고객의 일상에 필요한 생활 밀착형 혜택을 중심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고령자나 거동이 불편한 가족을 둔 고객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은 서브온 동행 서비스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병원 내원 시 이동과 진료, 검사, 수납, 귀가까지 전 과정에서 전문 동행매니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병원뿐 아니라 노약자나 어린이 등 보호자 동반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동행 지원 서비스 확대를 위해 지속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고객의 노후를 준비하는 동시에 현재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중심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제휴 혜택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실버케어 사업을 전담하는 코웨이 자회사로 GC케어와 케어링, BnH세무법인 등 다양한 전문 기관과 파트너십을 통해 뉴시니어 세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맞춤형 케어서비스와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